한국드론진흥원, 드론 운용·촬영 심화 전문 교육과정 수강생 모집
상태바
한국드론진흥원, 드론 운용·촬영 심화 전문 교육과정 수강생 모집
  • 이광희 기자
  • 승인 2021.01.27 1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론 취업, 창업에서 취미·레저 분야까지
접수기간 1월 28일(목)~2월 7일(일)

(협)한국드론진흥원은 2021년 바뀌는 드론자격증 제도에 따른 '드론 운용·촬영 심화 전문 교육과정'을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1월 28일(목)부터 2월 7일(일)까지 접수를 받으며 접수 기간 내 신청자에게는 소정의 교육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드론 산업과 관련한 창업과 취업부터 취미와 레저 분야까지 드론국가자격증 취득과 함께 드론 전문가로서의 능력을 고도화할 수 있도록 특화된 심화 전문 교육과정을 진행한다. 

강사진에는 전 KBS 보도영상국장 출신으로 현 건국대 글로컬캠퍼스 겸임교수로 활동하고 있는 한국드론진흥원 곽재우 이사장과 전 KBS 항공촬영 감독/PD 출신 채형원 이사, 이우영 KBS N 항공촬영 감독, 이정남 동서울대학교 방송콘텐츠학과 겸임교수, 안재호 탑건드론 대표, 변선민 한국드론진흥원 교육국장 등이 참여한다. 

교육 및 수강료 등에 대한 상세 내용은 드론진흥교육원 이우영 교육본부장 ekklwy@naver.com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국드론진흥원 곽재우 이사장은 "2021년 새롭게 바뀌는 드론국가자격증 제도에 따른 심화 전문 교육과정을 통해 드론국가자격증 취득과 드론 운용능력을 높이기 위해 준비했다. 드론 취업이나 창업은 물론이고 취미 레저 분야까지 이론과 실기를 겸한 양질의 교육과정으로 고도의 능력을 배양하여 드론이 꿈꾸는 세계를 함께 이루어 가고자 한다.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