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스크밀리언스, 강쎈과 스타트업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애스크밀리언스, 강쎈과 스타트업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이광희 기자
  • 승인 2020.09.15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강달철 강쎈 대표와 이상권 애스크밀리언스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미래경제뉴스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의 마케팅을 지원하는 (주)애스크밀리언스(대표 이상권)는 9월 14일 경기도 안산 소재 (주)강쎈(대표 강달철)에서 스타트업의 성장 및 창업생태계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우수 창업가의 발굴과 육성, 스타트업 성장을 지원하는 마케팅 활동, 상호 사업 성장을 위한 교류 및 협력을 이어가고, 양사가 가진 역량을 지원하면서 창업생태계의 발전과 폭넓은 시장을 개척하는데 공동 노력하기로 했다.

애스크밀리언스는 홍보 채널이 부족한 소상공인이나 중소기업이 자기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Landing page 제작과 대량 이메일 발송, SNS 공유가 가능한 '무료 마케팅 엔진'을 제공하는 업체로 자체 개방형 플랫폼을 통해 사용자의 활동으로부터 얻은 키워드 분석에 의한 타겟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강쎈은 창업보육 공간과 코워킹스페이스, 교육세미나실, 미팅룸 등이 갖추어진 '스페이스 쎈'을 운영하고 있는 액셀러레이터 기업으로 스타트업 발굴 및 액셀러레이팅, 지역 기반 소셜벤처와 소상공인 지원, 개인투자조합 및 펀드 조성을 통한 시드투자 지원 등 창업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애스크밀리언스 이상권 대표는 "스타트업을 지원하고 있는 강쎈과의 협업을 통해 먼저 안산 지역의 소상공인과 스타트업, 중소기업 등에 대한 공동 마케팅 지원 사업을 시작하고, 영역을 넓혀 가며 실질적 도움을 주는 마케팅 지원 기업으로 함께 성장해 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강쎈의 강달철 대표는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이나 중소기업, 스타트업들에게 애스크밀리언스의 마케팅 Landing page는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 스타트업과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교육 프로그램과도 연계해 차별화된 마케팅 지원으로 상호 시너지를 높여 가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