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인물]채경덕 총경, 경북의성경찰서장으로 부임
상태바
[새인물]채경덕 총경, 경북의성경찰서장으로 부임
  • 권희춘 대기자
  • 승인 2020.08.20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 의성의 빈틈없는 치안은 물론 주민을 감동 시키는 치안행정 구현을 약속
채경덕총경
신임 채경덕 경찰서장

 경북 의성경찰서장에 8월 19일 채경덕 총경이 취임했다. 채경덕 서장은 이날 오전 의성경찰서에서 별도의 취임식 없이 각 부서별 직원들과 인사를 나누고 최근 지역 치안 현안 문제 관련 대책 회의를 주재하며 공식 업무를 시작했다.

채 서장은 취임사에서 "변화와 도약의 중심이자 경북의 발전하는 도시 의성에서 근무할 수 있게 되어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하며, 주민들의 기대에 만족하는 치안을 확보하고, 요구에 부응하는 경찰서로서 거듭나겠다."며 각오를 밝혔다.

채 서장은 펑소 온화하며 직원들과 서슴없이 대화하는 소통의 리더이자 업무를 꼼꼼히 챙기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사회적 약자를 보호하는 여성청소년 부서에서 오랫동안 근무하였으며 제주청 여성청소년과장을 마치고 의성경찰서장에 부임했다. 신임 채 서장의 취임으로 경북 의성의 빈틈없는 치안은 물론 주민을 감동 시키는 치안행정을 구현하고 시민들이 원하는 안정적인 치안이 기대된다고 시민들은 말했다.

채 서장은 경북 영주가 고향이며, 영주 대영고를 나와 1993년 경찰대학을 9기로 졸업한 후 경위로 임관, 2010년 경정으로 승진, 경남지방청 정보4계장, 외사기획계장을 역임하고 2018년에 총경으로 승진, 제주청 여성청소년과장 등을 역임했으며 경찰 주요 정책을 수립하는 기획통으로 불린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