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캐롤라인대학교 '인공지능드론 전공' 석사과정 신입생 모집
상태바
미국 캐롤라인대학교 '인공지능드론 전공' 석사과정 신입생 모집
  • 이에렌 기자
  • 승인 2020.07.29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연방정부 인가된 석사, 박사 과정을 온라인 교육으로 취득
사진:미래경제뉴스
사진:미래경제뉴스

국내에서 미국 본토의 강의를 온라인으로 수강하며 미국 연방정부 승인 미국 석사, 박사 과정을 이수할 수 있는 길이 열렸다.

미국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캐롤라인대학교(Caroline University)의 글로벌 석·박사 과정에서 인공지능드론 석사 과정 신입생을 7월 31일까지 모집하고 있다. 

지원서류는 지원서와 프로필 사진 스캔, 최종학교 졸업증명서(영문), 최종학교 성적증명서, 여권 사본 등이며 3학기 과정으로 운영된다. 

Caroline University는 California Los Angeles에 소재한 연방정부 accreditation을 받은 대학으로 세계 어디서나 학위를 인정받는다. 이번 글로벌 석·박사 과정을 통해 장소와 시간의 제약없이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미국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기회며 다양한 국가의 글로벌 동문과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다.

이번 '인공지능드론 석사 과정'을 운영하는 권희춘 학과장은 "드론에 관심을 가진 분들이라면 시간과 장소에 관계없이 온라인 교육을 통해 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드론 산업에 대한 글로벌 트렌드를 확인하며 네트워크를 쌓을 수 있는 좋은 기회에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지원서류 제출은 '입학신청서' 샘플을 참조하여 작성할 수 있으며 문의는 kwonheechoon@gmail.com 또는 010-6261-8517로 문의하면 된다.

입학신청서 샘플. 출처:Caroline University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