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8-10 21:42 (월)
문피아 아카데미, 웹소설 작가 데뷔 위한 ‘판타지 클래스 4기’ 모집
상태바
문피아 아카데미, 웹소설 작가 데뷔 위한 ‘판타지 클래스 4기’ 모집
  • 이에렌 기자
  • 승인 2020.07.21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열리는 마지막 무료 판타지 클래스에 예비 작가들 관심 집중
7월 21일부터 8월 3일까지 판타지 클래스 4기 모집
문피아 아카데미 판타지 클래스 3기 참가자들이 강의에 집중하고 있다. 출처:문피아

웹소설 연재 플랫폼 문피아가 7월 21일부터 8월 3일까지 웹소설 작가를 꿈꾸는 예비 작가들을 위해 문피아 아카데미 판타지 클래스 4기를 모집한다.

문피아 아카데미는 판타지 클래스, 금강 클래스, 부산 아카데미, 광주 아카데미, 로맨스 클래스, 대학교 전공자 클래스 등 다양한 클래스를 운영하는 웹소설 아카데미로 예비 작가와 신인 작가들 사이에서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웹소설 아카데미로 이름나 있다.

특히 수강료 무료 혜택과 현직 스타 작가로 이뤄진 강사진과 커리큘럼, 프로 작가 데뷔 시스템이 강점으로 꼽히며 매번 클래스를 모집할 때마다 수많은 지원자가 신청, 높은 경쟁률을 기록해왔다. 2020년 기준 클래스 지원자만 해도 2000명이 넘을 정도다.

이번에 모집하는 판타지 클래스 4기는 2020년 열리는 마지막 판타지 클래스로 벌써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판타지 클래스는 프로 작가를 꿈꾸는 예비 작가와 신인 작가들을 위한 입문용 클래스로 웹소설 집필 준비부터 캐릭터와 설정 짜는 법, 에피소드와 연출, 작품 연재 시 꼭 알아야 할 전략과 연재 노하우 등 작가가 되기 위해 필요한 커리큘럼으로 구성돼 있다.

판타지 클래스는 웹소설계 최정상급 스타 작가들이 강사진으로 나선다. 금강 작가, 글쟁이S 작가, 디다트 작가, 브라키오 작가, 한유림 작가 등 현직 작가들의 생생한 실전 노하우와 집필 방법은 물론 웹소설에 대한 궁금증을 풀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문피아 아카데미는 웹소설 전문 PD의 1:1 작품 피드백 시스템과 문피아 프로모션 지원, 아카데미 운영진의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 아카데미 수료 뒤에도 꾸준한 집필과 관리를 위한 스터디 운영을 통해 혼자 집필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던 지망생들의 작가 데뷔를 지원할 계획이다.

문피아 아카데미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김향주 아카데미사업팀 부장은 “웹소설 작가를 꿈꾸는 예비 작가들을 위해 판타지 클래스 4기를 모집하게 됐다. 노하우를 담은 강의와 커리큘럼, 집필 스터디,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으로 수강생들이 프로 작가로 데뷔할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판타지 클래스 4기의 모집 기간은 7월 21일부터 8월 3일까지며 문피아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수강 신청 방법은 아카데미 수강 신청 양식 및 본인이 창작한 웹소설 2만자 이상과 그 이후 줄거리를 1000자 이내로 첨부하면 된다. 내부 심사와 면접을 거쳐 최종 수강생을 발표한다. 개강 일자는 8월 29일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