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7-10 07:55 (금)
낙원악기상가, 방문만해도 풍성한 선물 주는 ‘낙원 감사제’ 개최
상태바
낙원악기상가, 방문만해도 풍성한 선물 주는 ‘낙원 감사제’ 개최
  • 이에렌 기자
  • 승인 2020.06.15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27일·7월 4일 낙원악기상가 2층에서 ‘낙원 감사제’ 진행
‘에어볼 추첨’ 통해 참가자 전원에게 악기 할인 쿠폰·피아노·기타·식사권 등 경품 제공
방문객과 상인 안전 위해 사전예약제로 운영

세계 최대 악기상점 집결지 낙원악기상가가 6월 27일과 7월 4일에 ‘낙원 감사제’를 연다.

낙원악기상가가 반세기 넘게 이어올 수 있도록 지켜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코로나19라는 사상 초유의 사태를 묵묵히 견디고 있는 많은 이들에게 음악과 악기를 선물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 코로나19 여파로 사정이 녹록지 않음에도 상가 상인들이 총 3000만원 상당의 풍성한 선물을 준비했다.

참가자 전원에게 에어볼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만큼 평소 악기에 관심이 있거나 구매하고 싶은 악기가 있었다면 놓치기 아까운 기회다. 경품으로는 △악기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30만원, 20만원, 10만원, 7만원) △커즈와일 디지털피아노(120만원 상당), 기타(30~50만원 상당), 바이올린(20~30만원 상), 턴테이블(10~35만원 상당) 등 80여종의 실물 경품 △백반 맛집으로 유명한 일미식당 식사권 △커피 쿠폰 △낙원악기상가 한정판 굿즈(뱃지 또는 폰 스트랩) 등이 준비된다. 할인 쿠폰은 악기나 악기 액세서리를 구매할 때만 아니라 악기 수리에도 사용할 수 있다.

낙원악기상가는 코로나19 영향을 고려해 ‘낙원 감사제’를 사전예약제로 운영하기로 했다. 참가 신청은 17일부터 21일까지 우리들의 낙원상가 공식 SNS를 통해 원하는 날짜를 선택하고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참가자는 하루 200명으로 한정할 계획이다(선착순). 방문객과 상인들의 안전을 위해 시간대별로 참가 인원을 나눠 인파가 몰리는 것을 막을 예정이다. ‘낙원 감사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우리들의 낙원상가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리들의 낙원상가는 낙원악기상가에서 모두가 반려 악기로 위로받을 수 있도록 낙원 감사제를 준비했다며 방문객과 상인들의 안전을 도모하기 위해 발열 체크, 일회용 장갑 착용, 방명록 작성 등 방역을 철저히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