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기업 우수 서비스·제품 무료로 체험해 보세요!
상태바
여성기업 우수 서비스·제품 무료로 체험해 보세요!
  • 이에렌 기자
  • 승인 2020.06.08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일자리재단, 6월 12일부터 21일까지 ‘함께 더 함’ 체험단 200명 모집
재단 입주 여성기업 제품들로 구성된 꾸러미 무료 제공
여성기업에게 비대면 판로 지원강화, 도민들에게는 우수 제품 무료 체험 기회

경기도일자리재단이 도내 여성기업과 소비자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경기도 여성기업 우수제품 꾸러미 캠페인 ‘함께 더 함’을 진행하고 체험단을 모집한다.

‘함께 더 함’ 캠페인은 여성 창업자와 도민, 공공기관이 서로 힘을 합쳐 경제적 어려움을 이겨내자는 취지로 일자리재단에서 기획한 행사다. 도민들에게는 여성기업 우수 제품과 교육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는 체험단 참여 기회를 준다. 매출 감소로 어려움에 빠진 여성기업은 소비자 반응을 직접 확인하고 홍보할 수 있는 새로운 판로 개척의 기회를 얻는다.

재단은 행사 참여 신청자 중 200명의 체험단을 선정해 재단 창업지원센터와 지원실에 입주 중인 도내 여성기업의 우수 제품으로 구성된 ‘함께 더 함’ 꾸러미를 제공한다.

꾸러미에는 ㈜가온나노테크의 초미세먼지 마스크 ‘Mia Spiro’, ㈜에이테크의 가성비 좋은 개인용 공기청정기 ‘퓨리클’, 청정지역 청산도 유자를 통째로 곱게 갈아 만든 ㈜하랑의 수제청 ‘청산도 유자청 튜브’ 등 우수 제품이 다수 포함된다.

이 밖에도 ‘촉감점토놀이’, ‘그림이 움직이는 인형놀이책’ 등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과, ‘북마크 DIY’, ‘프랑스 자수’, ‘라인드로잉’ 등 실내에서 배우면서 즐길 수 있는 제품도 제공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12일부터 21일까지 모집 공고문을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시한 후 꿈마루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꿈마루 홈페이지(www.dreammaru.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홍춘희 경기도일자리재단 여성능력개발본부 본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재단 입주 여성 기업에게 비대면 판로 지원을 강화하고, 사회적 거리두기 등으로 지쳐 있는 도민들에게 힘이 될 수 있는 특별한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지역경제의 선순환과 여성기업들의 위기 극복에 작게나마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