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시니어벤처협회, (사)월드쉐어와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사)시니어벤처협회, (사)월드쉐어와 업무협약 체결
  • 이에렌 기자
  • 승인 2020.06.02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2일 ‘월드쉐어 정기후원 릴레이 캠페인’ 착수
최초 스타트 기업경영인으로 ㈜드레곤 기프트 박정서대표, ㈜진짜 맛있는 과일 양진모대표 선정.
(사)시니어벤처협회와 (사)월드쉐어 업무협약식 사진 (2)
(사)시니어벤처협회와 (사)월드쉐어 업무협약식. 출처:시니어벤처협회

사단법인 시니어벤처협회(회장 신향숙)는 6월 2일(화) (사)월드쉐어(이사장 최순자)와 중장년 시니어들의 사회적 활동을 위한 상호 협력과 사회복지 프로그램 및 사회공헌사업에 적극 협력하기로 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사)월드쉐어는 현재 전세계 30여개국에 고아들을 위한 그룹홈과 1:1 해외아동 결연, 지역개발, 의료보건, 식수위생, 교육지원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는 유엔경제사회이사회(UN ECOSOC)에서 특별협의지위를 획득한 국제 NGO이다.

이와함께 시니어벤처협회는 6월 2일부터 ‘월드쉐어 정기후원 릴레이 캠페인’을 착수하였다. 선정된 기업경영인이 월 5만원 이상의 정기기부를 하는 행사로 최초 2개 기업경영인을 선정한 후 1인당 7일내에 2명을 지목하는 릴레이 캠페인을 전개하여 12주내에 총 4,096개 기업의 동참을 목표로 하고 있다.

시니어벤처협회는 최초 2개 기업으로 ㈜드레곤 기프트(대표 박정서, 시니어벤처협회 이사)와 ㈜진짜 맛있는 과일(대표 양진모, 시니어벤처협회 이사)을 선정하였다.

월드쉐어 최순자 이사장은 ‘전세계 사랑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사랑을 실천하는 활동에 기업경영인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확대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시니어벤처협회 신향숙 협회장은 ‘이번 정기후원 릴레이 캠페인을 통해 기업 경영인의 사회복지활동 인식을 제고하고, 캠페인 종료 후에는 1회성이 아닌 다양한 계층으로 연속적인 확산을 시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시니어벤처협회는 2020년 ‘사회공헌사업지원단’(단장 김혜영부회장)을 신규로 신설하고 사회적 약자(독거 어르신) 과일지원사업, 희망의 크리스마스트리사업, 독거노인 주거환경개선사업 등의 사회공헌사업을 확대 전개하기로 계획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