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대 테크노경영대학원, 스마트기술경영 석사과정 모집
상태바
경희대 테크노경영대학원, 스마트기술경영 석사과정 모집
  • 이에렌 기자
  • 승인 2020.01.09 0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재·부품·장비분야 중소기업 전문인력 양성
4학기 과정 주말반 및 주중 야간반 운영
입학지원서 접수 2월 3일(월)~6일(목)

경희대학교 테크노경영대학원이 스마트기술경영학과 석사과정 신입생 15명을 모집한다. 

스마트기술경영학과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지원하는 중소기업계약학과 사업으로 등록금의 일부 또는 전부를 정부가 지원하는 중소기업 실무관리자를 위한 프로그램이다. 4차 산업혁명의 핵심분야(AI. IoT, 빅데이터 등)에서 미래 대응전략을 구축하고 새로운 융합산업을 창조할 수 있는 R&D프로젝트인력양성과정으로 기업의 환경과 특수성을 고려한 현장실습 및 인턴십 프로그램을 통해 리더십과 새로운 비즈니스 인사이트 구축을 추구한다. 

4학기(2년) 과정으로 직장인의 특성을 고려하여 주말반 및 주중 야간반을 운영하며, 특히 토요일 집중 수업으로 학업의 밀도를 높이고 있다.

지원 대상은 소재·부품·장비 업체에 10개월 이상 재직자로 등록금은 자기 부담 50만원과 산업체 부담 50만원이며 나머지 등록금은 정부에서 보조한다. 통상적인 등록금이 600만원 내외 수준임에 비추어 볼 때 정부의 지원이 큰 교육과정이다.

단, 법인등기부에 등재된 대표 및 이사는 선발대상에서 제외되며, 소기업에 재직 중이면서 고용보험에 가입되어 있고 실질적 근로를 제공하는 이사는 가능하다. 

입학지원서 접수는 2월 3일(월)~6일(목)까지며 서류제출과 전형료 납부는 2월 3일(월)~2월 7일(금)까지다. 지원자는 면접을 거쳐 선발하고, 합격자 발표일은 2월 12일(수)이다.

경희대학교 테크노경영대학원 조용석 교수는 "국내외 저명 인사와 학자들로 구성된 교수진과 미래사회에 필요한 전문지식을 제공하는 커리큘럼으로 ICT 기반 교육시설과 환경을 구축한 경희대학교 테크노경영대학원에서 미래의 인재로 성장하기를 바라며,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