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2-24 11:52 (월)
ICNCT 2020 국제학술대회, 필리핀 세부에서 성공적으로 행사 종료
상태바
ICNCT 2020 국제학술대회, 필리핀 세부에서 성공적으로 행사 종료
  • 권희춘 대기자
  • 승인 2020.01.06 1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하반기에는 러시아 블라디보스톡에서 진행 예정

(사)국제차세대융합기술학회(학회장 조현섭 청운대학교 교수)가 주최하는 'ICNCT 2020' 국제학술대회 행사가 필리핀 세부, 만다린 플라자호텔에서 1월6일~7일까지 2일동안 150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다. 

이번 행사를 총괄한 조현섭 회장은 환영사를 영어로 발표하면서 중요한 말씀으로 "아름다운 세부에서 그동안 연구하신 논문을 학회지에 제출해 주신 것에 대한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이번 학회를 통해서 관련분야 전문가들과 좋은 네트워크를 만들어 가시길 기원한다"고 인사말을 대신했다. 

(사)국제차세대융합기술학회장 조현섭교수(청운대학교)
(사)국제차세대융합기술학회장 조현섭 교수(청운대학교)

이번 학회에는 국제적으로 104편의 한국인 저자와 17명의 외국인 저자가 논문을 제출하였으며,  발표세션과 포스터세션으로 나누어서 행사가 진행되었다. 매년 100편 이상의 논문이 발표되며, 이번에 공식적으로 등재지에도 등록이 되어 논문을 발표하면 업적으로 인정받는 신뢰가 높은 학회이다.

발표세션에서는 모든 발표자들이 영어를 기본으로 논문을 발표했으며, 학회 수석부회장 최효선 박사는 "논문의 수준도 매년 향상된다"면서 "항상 노력하고 발전하는 학회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사)국제차세대융합기술학회 기념사진
(사)국제차세대융합기술학회 기념사진

한편 학회 전날 열린 이사회에서 다음 학회장소는 러시아의 블라디보스톡으로 결정하고 향후 학회행사를 준비하기로 의결하였으며, 금번 세부행사를 통해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학회로 도약하기를 학회 임원인 이사진 모두가 함께 결의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